상단여백
HOME 대학소식
미용예술과, 오송뷰티산업엑스포를 빛내다

2017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가 지난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오송 KTX역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대학 미용예술과 학우들이 체험부스를 운영해 큰 호응을 얻었다.

우리대학 미용예술과 학우들은 5일간 뷰티마켓관 출입구 옆에 부스를 마련하고 엑스포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체험행사를 진행했다.

학우들이 운영한 체험행사는 가을 트렌드 네일아트와 천연 아로마 만들기였다. 이중 네일아트는 2학년 5명이, 미스트만들기는 1학년 12명이 각각 운영했다.

우리대학 학우들이 운영한 가을트렌드에 맞춘 네일아트와 천연 아로마를 활용한 미스트 만들기 체험은 일반 관람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연출해 주어 최고의 인기를 끌었다.

1학년 전하늘 학우는“체험을 하려는 방문객들이 끊이지 않아 점심을 돌아가며 먹어야했다”며“힘이들기는 했지만 관람객들이 기뻐하는 모습에 뿌듯했고 학창시절의 소중한경험이 되었다”고 말했다.

이번 엑스포에는 우리대학 뿐만 아니라 대구한의대 등 전국에서 16개 대학이 참여했다.

한편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는 화장품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충북도와 청주시에서 주최한 행사로 산업전시, 무역상담, 컨퍼런스, 판매, 뷰티체험 등 다양하게 진행됐다.

주최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는 200여 화장품 관련 기업이 참여하고 해외 바이어도 500명이 행사장을 방문했다.

유윤지 기자  dbdbswl98@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대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윤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