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학소식
신입생 입학식 성료… 래퍼 수퍼비 축하공연 펼쳐
신입생 입학식이 2월 25일 오후 1시30분부터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가운데 간호학과 이건희 학생이 신입생을 대표해 선서를 했다.

우리대학(총장 오경나)은 2월 25일 오후 1시30분 대학컨벤션센터에서 신입생과 학부모, 재학생 등이 2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학년도 신입생 입학식을 거행했다.

입학식은 오경나 총장의 입학선언, 신입생 선서, 축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입학식에서는 간호학과 이건희 학생이 신입생을 대표해 선서문을 낭독했다.

입학식이 끝나고 약 90여분 동안 실용음악과 재학생과 초대가수 수퍼비의 축하공연이 펼쳐졌다. 이날 축하공연에 나선 학생들은 지난 달 학과 오디션을 거쳐 선발된 실용음악과 1,2학년 재학생과 4년제 학사학위과정인 전공심화 학생들로 실용음악과 학생들로 구성된 밴드에 맞춰 직접 공연을 펼쳤다. 공연은 신입생과 재학생 등 6개 팀의 노래와 K-POP 댄스로 진행됐다.

실용음악과 학생의 공연이 끝난 뒤 “냉탕에 상어”로 유명한 래퍼 수퍼비가 히드곡을 선사하며 피날레를 장식했다.

이날 입학식의 2부 행사인 축하공연의 무대연출 등 모든 진행은 실용음악과 공연기획연출전공 학생들이 직접 맡아 진행했다.

한편 우리대학은 입학식을 마친 신입생을 대상으로 26일과 27일 이틀간 진로적성검사, MBTI심리검사, 폭력 및 인터넷중독 예방교육 등의 프로그램으로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했다.

 

박경석 기자  pks960611@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대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